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 Search for Millions of song lyrics HERE

Lihat Juga

  •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Hello all of song lyrics beloved visitors. This time we'll share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i really hope that you like this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ROMANIZATION LYRICS

    ijen jichyeotseo kkumeun da kaejyeotgo
    oneuteul jilmeojil himjocha naegen eobseo
    byeorang keuteseo bareul naedil ttae
    nae balmoseul jabneun geudaeui seulpeun heuneukkim

    jinjeorinadorog godalpeun insaenge
    ojig geudaemani nal salgo sipge mandeureo
    ttateushan maeum gajilyeo hal ttae
    ttodasi salmeun nal baesinhae

    eolmana deo apahaeya 
    i apeumeun 
    kkeuteul boyeojulkka

    sallyeogo han geosppuninde
    geugeotjocha naegen beogchan geonji
    tto nae mureupeul kkulhlyeo

    meonjicheoreom sarajil kkumieotna

    eolmana deo apahaeya
    nae apeumeun
    kkeuteul boyeojulkka

    sallyeogo han geotpuninde
    geugeotjocha naegen beogchan geonji
    sirigo chubgo godoen ge
    salmin jureul algo itseotjiman
    tto nae gaseumeul ullyeo

    HANGUL LYRICS

    이젠 지쳤어 꿈은 다 깨졌고
    오늘을 짊어질 힘조차 나에겐 없어
    벼랑 끝에서 발을 내딜 때
    내 발못을 잡는 그대의 슬픈 흐느낌

    진저리나도록 고달픈 인생에
    오직 그대만이 날 살고 싶게 만들어
    따뜻한 마음 가지려 할 때
    또다시 삶은 날 배신해

    얼마나 더 아파해야 
    이 아픔은 
    끝을 보여줄까

    살려고 한 것뿐인데
    그것조차 내겐 벅찬 건지
    또 내 무릎을 꿇려

    먼지처럼 사라질 꿈이었나

    얼마나 더 아파해야
    내 아픔은
    끝을 보여줄까

    살려고 한 것뿐인데
    그것조차 내겐 벅찬 건지
    시리고 춥고 고된 게
    삶인 줄을 알고 있었지만
    또 내 가슴을 울려


    You are reading: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Thank you for your visit to this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That was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That was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hopefully useful and you like it. Don't forget to visit other lyrics on this website.

    Your are reading Hong Kyung Min – 먼지처럼 (Big Man OST), url address : https://regomodoslinux.blogspot.com/2018/09/hong-kyung-min-big-man-ost.html